교촌치킨, 보호종료아동 자립 지원금 2억원 후원

협약서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교촌에프앤비 소진세 회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제공=교촌에프앤비)

 

[스페셜경제=문수미 기자]교촌에프앤비가 코스피 상장 이후 첫 행보로 사회공헌 활동 확대에 나섰다.

교촌은 지난 16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서울 중구 무교로 어린이재단 대회의실에서 총 2억원 규모의 보호종료아동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보호종료아동들의 자립 지원을 돕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교촌은 보호 대상 아동들이 보호 종료 이후에도 사회에 적응하고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경제적 지원에 나섰다. 지원 대상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국 산하기관을 통해 선발되며, 보호종료아동들의 성공적인 자립을 위해 지원금이 전달될 예정이다.

소진세 교촌에프앤비 회장은 “이번 후원으로 보호종료아동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는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제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회장도 “보호종료아동들을 위해 이번 캠페인에 적극 나서준 교촌에프앤비 임직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보호종료아동들이 보호 아래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서 자립할 수 있도록 어린이재단에서도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교촌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스페셜경제 / 문수미 기자 tnal976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