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돈 100원으로 인생 버킷리스트에 도전해 보세요!

100원 결제하면 호텔스닷컴 15%, 올댓쇼핑 1천원 할인쿠폰 제공해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명에게‘스페셜포춘’아이슬란드 여행 패키지 증정

[스페셜경제=이인애 기자]신한카드는 단돈 100원 결제로 할인쿠폰 세트를 제공하고 이벤트 참여자 중 1명을 추첨해 ‘아이슬란드’ 2인 여행 패키지를 증정하는 ‘신한페이판 100원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19일 밝혔다.

‘신한페이판 100원 딜’ 이벤트는 9월 29일까지 신한페이판 이벤트 페이지에서 100원만 결제하면 2종(호텔스닷컴 15%·올댓쇼핑 1천원) 할인쿠폰 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라는 게 신한카드 측 설명이다.

아울러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참여한 1명을 추첨해 오로라를 볼 수 있는 관광지로 유명한‘아이슬란드’ 2인 여행 패키지(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 오로라·골든써클·블루라군 관광 패키지 포함)를 증정하는 ‘스페셜포춘’ 당첨의 행운을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스페셜포춘’ 당첨 확률은 이벤트에서 지정한 미션(앱푸시) 동의, 위치기반서비스 동의, 마케팅 수신 동의, 터치결제 등록) 달성 개수에 따라 최대 5배 높아진다고 신한카드는 설명했다.

한편 지난 5월에는 공동 구매방식을 활용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규모에 따라 쿠폰 개수를 달리하는 방식으로 ‘신한페이판 100원 딜’ 이벤트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참여 고객이 많아질수록 혜택이 추가되는 특성에 따라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이벤트를 공유하는 등 4만 명 넘게 참여해 큰 호응을 얻었다는 게 신한카드 측 입장이다.

또한 5월 이벤트 최종 당첨자 1인에게는 인도양 휴양지 ‘모리셔스’ 왕복 항공권과 고급 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한 바 있다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보면 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적은 비용으로 큰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100원딜은 정기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이인애 기자 abcd2inae@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