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개강, 수강 상담만 받아도 최대 71% 할인 쿠폰 제공
-수강생 모두에게 1:1 학습관리 서비스, 민간자격증 강의 등 혜택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이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1년 안에 취득할 수 있는 ‘1년 완성 프로젝트’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최근 정부가 발표한 ‘사회복지사 자격요건 강화’ 방침에 따라, 2020년부터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소요 시간이 1년에서 1년 6개월로 연장된다. 이수 과목수와 현상 실습, 실습 세미나 시간이 모두 늘어나기 때문에, 자격증 취득 계획이 있다면 올해 준비하는 것이 유리하다.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올해 취득할 수 있도록, ‘1년 완성 프로젝트’ 과정을 5월부터 운영한다. 개강 전 수강 상담만 받아도 최대 71%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사회복지 이론 패키지를 2명 이상이 함께 신청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YBM넷 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우리 교육원의 사회복지사 관련 콘텐츠는 전국 8개 지자체 소속 공무원들의 학습 자료로 활용될 만큼, 높은 품질과 공신력을 갖추고 있다.”며, “이번 1년 완성 프로젝트 과정을 통해 자격증을 빠르게 취득하고, 사회복지 분야로 구직활동에 효율적으로 활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외에도 청소년지도사ㆍ건강가정사 국가자격증 취득과정과 영어영문학ㆍ경영학 학위 취득과정 5월 개강반도 동시 모집 중이다. 사전 수강 예약 신청자에게는 1:1 맞춤 상담 서비스와 수강료를 즉시 할인해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5월 개강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YBM넷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