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 기자] 프로폴리스 스마트 토탈케어 치약과 액상 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 립밤을 차례로 출시하며 온라인에서 완판행진을 이어가던 프로폴리스 전문 기업 제이비의 브랜드 비즈랩에서 프로폴리스 포포 멀티밤을 신규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비즈랩 프로폴리스 포포 멀티밤은 365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다목적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만능크림으로 이미 수많은 연구와 논문으로 검증된 프로폴리스의 항균, 항염작용과 파파야 열매의 비타민A, C, E, 카로티노이드 등의 다양하고 풍부한 영양성분이 건조하고 상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의 트러블을 개선하고 건강하고 활력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프로폴리스 외에도 총29가지의 유효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각종 피부 트러블 및 각질, 가벼운 상처, 화상, 벌레(모기)물린 곳, 임산부 튼살, 아기 습진 등 여러 상황에서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프로폴리스란 식약처로부터 항산화와 구강에서의 항균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벌들이 자신의 생존과 보호를 위해 꽃의 수액과 자신의 타액을 섞어 만든 항균, 항염, 항산화 물질로 외부에서의 침투하는 박테리아, 바이러스등의 각종 병균으로부터 지켜주는 역할을 한다.

비즈랩의 가장 큰 장점은 저가의 해외 프로폴리스 원료가 아닌, 고품질의 100% 국내산 프로폴리스 원료만을 고집한다는 점이며, 프로폴리스의 기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고함량 첨가한다. 이런 비즈랩만의 고집스러운 철학이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와 큰 호응을 끌며 기존에 출시했던 제품들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비즈랩 프로폴리스 포포 멀티밤을 개발한 제이비 측은 “최근 심한 미세먼지로 인해 많은 분들이 면역력 약화로 인한 피부트러블과 각종 염증질환으로 고민이 많다”며 “고품질의 100%국내산 프로폴리스 원료를 사용한 비즈랩 프로폴리스 포포 멀티밤이 소비자들의 고민해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번 비즈랩은 프로폴리스 전문 기업으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하기위해 관련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하여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