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민주 기자] 한미약품은 자사의 종합 비타민 영양제 ‘제텐-씨’를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리뉴얼된 함니약품의 제텐-씨는 육체피로와 체력저하에 효과적인 각종 비타민과 함께 아연 22.5mg 및 비타민C 750mg이 함유됐다.

특히 보강된 아연은 세포 증식과 면역 기능 조절에 필수적인 성분으로, 면역력 증강은 물론 항산화, 노화방지 및 전립선 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텐-씨는 1회 복용(하루 한알)으로 비타민(B1,B2,B3,E) 보충과 아연(7~10mg)과 비타민C(100mg)의 성인 기준 일일 섭취 권장량을 충족시킬 수 있다는게 사측의 설명이다.

또 한미약품은 현대인들의 복용 패턴과 주기 등을 고려해 기존 120정으로 포장돼 있던 제텐-씨를 2개월분(60정)으로 재구성했다고 전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제텐-씨는 아연, 비타민(B1/C/E) 등 현대인들의 필수 영양성분을 균형감있게 함유한 종합 활력 영양제”라며 “감염병 유행 및 일교차 등으로 면역력이 쉽게 떨어지는 시기에 현대인들의 건강 지킴 영양제로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텐-씨는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으로, 한미약품 그룹의 의약품 영업마케팅 전문 계열사인 ‘온라인팜’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한미약품)

 

스페셜경제 / 김민주 기자 minjuu090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