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원혜미 기자] 대상은 오는 30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신규 회원과 첫 구매 회원들을 위한 ‘격한 웰컴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정원e샵 신규 가입자 및 첫 구매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으며, 정원e샵에서 판매 중인 청정원, 종가집 브랜드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자 및 첫 구매 회원들은 청정원이나 종가집 브랜드의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44% 웰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아이디당 1개만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각 선착순 1000명에게 지급된다. 유효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4월 신규 회원들은 정원e샵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할 경우 청정원 및 종가집 브랜드 상품을 4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35%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오는 5월 초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발송된다.

아울러 4월 첫 구매 회원을 위한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구매한 제품 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정원e샵, #첫구매인증)와 함께 업로드하고, 정원e샵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URL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적립금 2천원은 내달 초 일괄 적립할 예정이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정원e샵을 새롭게 찾아주신 많은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오랜 기간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로 자리 잡게 해준 고객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대상)

 

스페셜경제 / 원혜미 기자 hwon611@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