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영=김민주 인턴기자] CJ대한통운은 지속가능경영 추진 성과와 계획을 담은 ‘CJ대한통운 지속가능경영보고서 2018-2019’를 발간했다고 13일 밝혔다.

세 번째로 발간된 이번 보고서는 경영철학, 회사·사업 소개를 시작으로, 지속가능경영의 핵심인 사업경쟁력, 안전보건, 환경 부문 등에 대한 분석과 성과를 담았다.

또한 지역사회·협력사와의 다양한 동반성장 사례를 수록했으며 지배구조, 고객만족, 지속간으발전목표 이행 성과 등 9가지 주제를 선정해 중점적으로 다뤘다.

특히 CJ대한통운은 국내 성과뿐만 아니라 해외 인수합병을 한 ‘글로벌패밀리’사의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노력과 성과도 함께 기록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물류산업을 선도하고, 사업을 통해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자는 CJ그룹의 CJ 공유가치창출 정신을 통해 국가와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며 “이번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통해 경제, 환경, 사회적 성과와 노력을 되돌아보고 이해관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J대한통운은 2017년 처음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으며, 매년 보고서 발간을 통해 자사의 경제·사회·환경적 활동 및 성과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사진제공=CJ대한통운)

 

스페셜경제 / 김민주 기자 minjuu090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