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발전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및 다양한 컨턴츠 사업에서 각광받고 있는 피플게이트가 이번엔 스타마켓팅을 통한 팝업스토어를 주최한다.


피플게이트에서 주최하는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특별한 스타와 함께 한다. 최근 스타들의 아이템이 많은 관심을 받으며 스타마케팅 역시 트렌드를 주도하는 한 축이 됐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가수 나비가 선택한 브랜드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다양한 주얼리를 보유한 ‘유니블리 주얼리’ 역시 팝업스토어에 참여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가수 나비가 선택한 브랜드들이 한 곳에 모이는 ‘나비마켓’은 감각있는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수 나비는 개인 SNS를 통해 일상생활 속 트렌디한 옷차림과 액세서리 등을 통해 세련됨을 자랑한다. 이에 팬들은 나비가 착용하는 아이템들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평소 이런 궁금증을 가졌다면 해당 팝업스토어에서 해소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이다.

여름철엔 가벼워지는 옷차림만큼 액세서리에 신경을 쓰기 마련인만큼 ‘유니블리 주얼리’의 팝업스토어가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유니블리 주얼리’는 젊은 감각으로 2·30대에게 인기있는 주얼리 브랜드로 여름철 하기 좋은 은 액세서리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유니블리 주얼리는 실버 925 제품을 많이 보유하고 있는데, 실버925 제품은 은의 단점을 보완하는 최적의 은 함유량을 가지고 있다. 이는 은의 뿌옇게 변하고 변색을 보완해 더 오래 액세서리를 착용할 수 있게 한다. 유니블리 주얼리에서는 변색없이 오랫동안 그 가치를 유지하는 다양한 디자인의 은반지, 은팔찌, 은목걸이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포인트 주기 좋은 헤어핀과 헤어밴드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 많은 고객을 이끌 것이라 예상된다. 유니블리 주얼리의 제품은 해당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나비마켓’ 혹은 유니블리 주얼리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구입이 가능하다.

나비마켓의 자세한 일정은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에서 8월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가수 나비가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8월 25일 오후 2~3시에 직접 방문해 소비자들을 맞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