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사랑 우체통’ 캠페인 시즌7
추첨 통해 ‘가족사랑 선물’ 증정

▲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이 '가족사랑 우체통 7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스페셜경제 = 이정화 인턴 기자]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이 '가족사랑 우체통 7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가족사랑 우체통 캠페인은 7년간 진행된 행사로, 지금까지 13만 여명이 가족에게 사랑을 전했다. 우체통 사연을 바탕으로 네이버 브랜드 웹툰인 ‘가족사랑툰’에 연재되기도 한 가족사랑 대표 캠페인이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가족들에게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사랑의 마음을 ‘가족사랑 우체통 카드’를 통해 전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행운의 숫자를 나타내는 7월을 맞아, 코로나19로 힘든 가족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벤트 희망 참여자는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한 뒤 메시지를 보내고 싶은 가족에게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 등 세 가지 전송방법을 선택하고 마음에 드는 카드 이미지를 골라서 평소 하고 싶었던 이야기들을 작성하면 된다.

‘가족사랑 우체통 7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의 경품은 무더운 여름 시즌을 감안한 설빙 애플망고 치즈 빙수(10명), 스타벅스 카페모카(50명)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족 간의 관계를 되돌아 보고 그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사랑을 표현하기를 바란다”며 “캠페인 주제처럼 코로나19로 힘든 마음에 위로가 되는 희망의 메시지들이 가족사랑 우체통으로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DB손해보험)

스페셜경제 / 이정화 인턴 기자 joyfully7@speconomy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