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들과 ‘덕분에 챌린지’ 동참
이휘령 세아제강 부회장 등 지목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앞줄 가운데)과 동국제강 임직원들이 27덕분에 챌린지캠페인을 참여해 코로나19 감염 치료와 확산 방지를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수어로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동국제강)

 

"시민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최전선에서 고생하는 의료진에 감사하다."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와 확산 방지를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을 응원했다.

 

장 부회장은 27일 임직원들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캠페인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의 최전선에서 분투하는 의료진 응원 캠페인으로 참여자는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인증샷으로 올린 뒤 다음 주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정치인과 연예인, 일반인 등 국민 모두가 참여하는 공익캠페인이다.

 

장 부회장의 참여는 대한소방공제회 류해운 이사장의 지명으로 이뤄졌다. 두 사람의 연결고리는 소방공무원. 동국제강은 시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소방공무원분들을 후원해왔는데 의미 있는 캠페인 동참으로 이어진 것이다.

장 부회장은 세계적 재난에 맞서 시민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최전선에서 고생하는 의료진분들 덕분에 오늘도 유지되는 우리의 일상이 소중하고 감사하다고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장 부회장은 다음 주자로 강관업계의 선두주자인 세아제강 이휘령 부회장과 지역사회의 나눔을 위해 애쓰고 있는 아름다운가게 홍명희 이사장, 고전이 담고 있는 가치와 지혜를 미디어 강의를 통해 전하는 모네상스 강신장 대표를 지목했다.

 

스페셜경제 / 변윤재 기자 purple5765@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