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타운하우스, 일산 풍동 ‘애니아트힐즈’ 애니골애비뉴 잔여부지 막바지 분양

박숙자 기자 / 기사승인 : 2019-09-09 15:52:5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주거 환경의 쾌적성, 삶의 질 등이 중요해지며 수도권 타운하우스 거주에 관심을 보이는 수요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경기 고양시 풍동 애니골 카페촌 맞은편의 YMCA청소년수련원 자리에 들어서는 대규모 타운하우스 '애니아트힐즈'는 학교, 마트, 병원 등 생활 인프라가 갖춰져 있다.

단지는 근린생활용지 25개 필지와 단독주택용 70개 필지를 합해 총 95개 필지로 구성된다.

애니아트힐즈 타운하우스는 친환경 자재로 시공되어 태양광 발전 시스템으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전 필지 남향으로 넓은 마당에 텃밭, 수영장, 바베큐, 글램핑 등 설치가 가능해 도심 속에서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단독주택의 결함이라고 여겨지던 보안 역시 아파트 수준의 철저한 보안 시스템이 가능하다.

아울러 지하철 경의중앙선 풍산역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에 고양IC, 고양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가 인접해 차량 이동이 용이하다.

2023년에 수도권 광역고속철도(GTX)가 개통되면 일산~서울역 구간 10분, 일산~삼성역 구간 18분에 이동이 가능해 교통 연계성이 우수하다.

상가 부지 수분양자들은 인근 백마 애니골 음식문화의 거리에서의 상권 연장을 기대할 수 있다.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는 애니골은 일산 호수공원, 킨텍스, 아쿠아플라넷, 원마운트와 함께 일산 5대 명소 중 하나로 꼽힌다. 전통 음식점, 한식, 중식, 일식, 퓨전요리 전문점과 분위기 있는 카페까지 먹거리와 휴게공간을 갖춘 명소로 알려져 있다.

이 외에도 인근에 동국대병원, 연세대 등 명문대와 안곡초, 풍동초, 하늘초, 안곡중 등 초중고교가 위치해 있고 고양 대표 학원가인 후곡마을과 백마마을도 10분 거리에 있어 교육 환경이 우수하다는 평가다.

애니아트힐즈는 토지 선분양 후 건축하고 있으며 전화 상담 및 분양홍보관(일산 동구 풍동 616-1 소재) 방문 예약도 가능하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숙자 기자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