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1팩, 외모도 경쟁력이라는 슬로건이 생겨날 정도로 현대사회에서는 성별과 연령에 상관없이 외모와 피부 관리에 힘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필미에서는 생분해성 고분자로 이루어진 400여 개의 마이크로니들이 피부 속으로 직접 침투하여 생분해, 고기능 물질을 직접 전달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마이크로 니들 패치 출시 소식을 전했다.
 


특히 환절기에는 피부 표면의 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피부 탄력이 저하되면서 팔자주름 및 눈밑주름이 발생하기 쉬운 데, 필미 마이크로 니들패치의 미세 마이크로 니들 구조체 다발은 통증 없이 피부의 각질층을 뚫고 유효 성분인 콜라겐 하이드롤라이즈드, 히알루론산, EGF, 아데노신, 마데카소사이드 등이 용해되면서 직접적인 피부 흡수를 일으켜 피부 개선, 보습, 주름 개선,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치료용 약물이나 화장품 등 여러 가지 생리활성물질들은 화학적 분자구조로 인해 일반적으로 모공을 통해 표피 내지 진피까지 도달하는 데 한계가 있어 피부에 흡수가 어려운 반면, 필미의 마이크로 니들 패치는 1,2세대의 생산방식의 단점을 극복한 국내 유일 3세대 생산방식으로 기존 제품들 대비 니들부가 약 2배 더 커진 사이즈로, 주름 부위를 충분하게 커버하며 길고 균일하고 뾰족한 니들로 자극 없이 더욱 깊게 침투해 흡수율을 보다 높였다.

이에, 필미 관계자는 “팔자주름 리프팅, 얼굴 주름 리프팅, 필러, 보톡스 등 미용 시술의 고통과 부작용의 공포를 해결하고자 마이크로 니들 패치를 개발했으며, 갈수록 깊어지는 주름이 걱정되거나 여드름색소침착으로 칙칙한 피부 고민을 갖고 있는 분, 피부 속까지 촉촉한 수분감으로 이너뷰티를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필미 마이크로 니들패치는 북미시장 진출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