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분양가 상한제로 인해 실내 인테리어를 바꾸거나 리모델링을 고려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재건축을 기다리는 동안 리모델링을 통해 고칠 부분은 고치고 인테리어를 새롭게 진행하는 것이다.

큐드디자인은 대치동과 청담동, 도곡동 등에서 신혼집 인테리어나 입주공사 등을 찾는 이들에게 맞춤형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9월~10월 말 설치한 사람을 대상으로 한샘키친과 한샘바스, 한샘주방 등 한샘리모델링 스타일패키지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이벤트 내용은 전품목 제품가 할인과 한샘 창호 10% 할인, 이사 및 거주비 지원 이벤트 진행 그리고 한샘 바스 무료설치다. 선착순 진행 이벤트로 사은품은 10월 말 설치 완료건에 한해 제공된다.

이 업체 관계자는 “입주를 앞두고 신혼집 인테리어나 리모델링을 고려하는 경우가 있는데, 한샘리모델링 스타일패키지 이벤트 등을 이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신규 아파트 빌트인 시스템가구도 우리 집에 꼭 맞는 붙박이장 빌트인으로 수납공간을 확장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집은 주거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화장실이나 부엌, 현관 등 생활에 밀접한 부분 부분에 대해 정교하고 실용적인 인테리어가 요구된다. 보기에만 좋은 것이 아니라 기능적으로도 하자가 없어야 하며, A/S 등도 체크해야 한다.

이 업체 관계자는 “당장 이사를 가거나 재건축이 진행되지 않는 경우엔 붙박이장이나 드레스룸, 빌트인 수납장 등의 리모델링과 새롭게 인테리어 하는 것을 권한다”며 “주방이나 창호, 조명 등 일부분만 바뀌어도 집 전체의 느낌이 달라질 수 있으며, 현관 중문과 같은 부분도 새롭게 설치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큐드디자인은 주거공간 인테리어와 리모델링을 진행하고 있으며, 공간 맞춤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페셜경제 / 김진우 ad.marketer03@gmail.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