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오토큐 브랜드 상품 '큐솔루션' 런칭


“기아자동차가 '큐솔루션'으로 차량 관리 걱정을 해소시켜 드립니다!”

기아자동차는 고객들에게 새롭고 차별화된 차량 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서비스 협력사 오토큐와 함께 차량 관리 상품 ‘큐솔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큐솔루션은 ▲공기 ▲운전 ▲보호 ▲크리닝 ▲열 ▲관리 등 6개 영역에서 토탈 카케어를 제공하는 오토큐의 브랜드 상품으로, 기아자동차는 큐솔루션 출시를 통해 차량 정비 서비스에서 나아가 고객들의 차량 관리까지 책임진다는 계획이다.

기아자동차는 첫 번째 큐솔루션 제품으로 차량 내 미세먼지, 가스, 냄새 제거에 효과적인 ‘더 에어’를 출시했다.

‘더 에어 에바코팅’ 스프레이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인체에 유해하지 않은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차량 에바코어에 있는 유해균을 살균하고 유익균을 코팅해 차량 내 악취를 저감한다. ‘더 에어 헥사필터’는 업계 최초 6중 필터를 적용한 자동차용 에어컨·히터 필터로 도로의 미세먼지와 유해가스를 차단한다. 


‘더 에어’는 자동차 관리 특화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스타트업 ‘오토앤’과 ‘엠바이옴’이 함께 제작했으며, 기아자동차는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스타트업들과 협업해 새로운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기아자동차는 큐솔루션 런칭을 기념해 올해 11월까지 ‘더 에어’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은 기아 레드멤버스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고객들의 차량 관리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오토큐브랜드 상품 큐솔루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최우선이라는 일념 하에 다양하고 합리적인 차량 관리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더 에어’를 시공 받을 수 있는 오토큐 200개소는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 또는 기아 VIK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경제 / 스페셜경제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