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세드림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성황리에 종료

박숙자 기자 / 기사승인 : 2019-06-12 15:11:4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월세드림에서 주최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이 4월부터 시작하여 이달 7일 PT발표를 마지막으로 성황리에 마쳤다.

본 공모전은 홍보를 위한 창의적인 세대별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1팀장 4명 이내)을 대상으로 개최된 것으로, 1차 예선을 거쳐 2차 본선 PT에 진출한 5개의 팀에 시상을 완료했다.

㈜월세드림 관계자는 앞으로도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활동을 개최하여 새롭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월세드림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생각해볼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한편 ㈜월세드림은 매장 수익 수취권이라는 새로운 상품을 통해 투자자에게 보다 높은 수익률로 다가가고자 의지를 밝힌 바 있다.

‘매장 수익 수취권’은 기존의 월세 상품과는 달리 연 18%의 높은 고정수익률을 지급한다. 월세 수익 수취권의 경우 연 7% 고정수익률을 지급하지만 투자 중도 해지를 통해 자유로운 입·출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안전을 중시하는 투자자들에게 권장하는 상품이다.

반면 새롭게 출시되는 매장 수익 수취권의 경우 3개월의 투자 기간 동안 투자 중도 철회는 불가능하지만, 연 18%의 높은 고정수익률을 지급하므로 수익을 중시하는 투자자들에게 권장하는 상품이다.

㈜월세드림 최종환 대표는 “월세드림은 부동산을 선매입하여 고정수익인 월세를 투자자들에게 돌려주는 수익구조로, 차후 월세 미납으로 인한 투자자 원금 상환 및 수익 배급에 차질이 생길 시에 보증금 및 자사 부동산 매각 등의 방법으로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고, 기존 타 P2P 펀딩 업체와 달리 투자금을 언제든지 중도 인출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자사가 새롭게 선보이는 매장 수익 수취권 상품의 경우 18%의 높은 수익률을 보인다. 기존의 월세 수익 수취권이 상시 투자 철회를 통한 자유로운 입출금을 강점으로 한다면, 매장 수익 수취권의 경우 높은 수익률을 강점으로 한다. 이렇게 두 가지 유형의 상품으로 앞으로 안전 중시 투자자와 수익 중시 투자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투자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월세드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숙자 기자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