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봄철 미세먼지 대비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 출시

김소현 / 기사승인 : 2020-03-16 15:55:2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김소현 인턴기자]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다가오는 봄철 미세먼지 시즌에 맞춰 사계절 의류청정기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새로 출시되는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FW-01)’의 의류 관리는 총 4단계로 진행된다.

먼저 첫 번째 단계는 ‘3way 파워 블로윙 시스템’을 적용해 옷의 겉과 안감에 묻은 미세먼지와 냄새, 주름을 케어 한다.

3way 파워 블로윙 시스템은 옷의 큰 먼지를 털어내고, 에어샷 옷걸이에서 분사되는 강력한 공기로 안감의 먼지를 털어낸다. 마지막으로 에어 서큘레이션을 통해 내부에 남은 먼지를 흡입해 마무리 해준다.

두 번째 단계는 미세한 나노 미스트를 옷에 분사해 잔여 먼지와 냄새 입자를 씻어내며 살균한다. 세 번째 단계는 옷을 저온에서 빠르게 건조시켜 섬세한 소재의 옷도 옷감 손상 없이 마무리 한다. 네 번째 단계는 다시 한 번 3way 파워 블로윙 시스템이 작동해서 내부에 남은 먼지를 정리한다.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의 의류 건조 기능은 구김과 소음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의류건조기의 통돌이 방식이 아닌 옷걸이 행거 방식으로 건조하기 때문에 의류에 있는 액세서리의 망가짐이나 회전 시 통에 부딪쳐서 발생하는 소음이 없다.

장정규 코웨이 리빙케어팀장은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는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철에 의류에 묻은 먼지는 물론 주름과 냄새를 제거해 주고 자주 빨아야 하는 의류의 건조까지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의류 케어 토탈 제품”이라며 “최근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위생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코웨이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적용된 의류청정기 싱글케어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코웨이)

 

스페셜경제 / 김소현 인턴기자 sohyun2774@hanmail.net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스페셜 기획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