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은배 기자]FCA코리아가 24일 크라이슬러, 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FCA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이날부터 오는 8월 3일까지 6주간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여름철 무더위과 장마, 휴가철을 대비해 안전과 직결되는 항목들에 대해 집중적인 점검을 지원,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는 게 FCA코리아의 설명이다.

FCA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동안 엔진오일, 에어컨 시스템, 캐빈 필터,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블레이드 등 최적의 차량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점검을 무상으로 실시하며, 모파(MOPAR®) 순정부품 5%, 타이어 20%,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20 % 등 특별 할인 혜택과 서비스 구매 금액 50만원, 100만원, 150만원, 200만원 단위 별로 각 10%에 해당하는 FCA 애프터서비스 상품권을 제공한다.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사장은 “여름은 폭염과 장마 등 악천후 속 주행은 물론 휴가철 장거리 운전이 늘어나는 계절인만큼 안전사고에 대비한 차량 점검은 필수”라며 “FCA 코리아는 고객들이 언제나 최상의 주행경험을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해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