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문수미 기자]CJ ENM 오쇼핑부문의 온라인쇼핑몰 CJmall이 레포츠 브랜드의 봄·여름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레포츠대전을 오는 5일까지 연다고 3일 밝혔다.

CJ오쇼핑의 골프웨어 브랜드인 장미쉘바스키아를 포함해 내셔널지오그래픽, 언더아머, 아디다스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기에 구입금액의10%를 별도 적립금으로 받을 수 있다.

장미쉘바스키아는 여름니트 3종을 9만 9000원에 판매하며 여름 플레이웨어 4종(14만 9000원), 베이스 레이어4종(8만 9000원)도 새롭게 선보인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로고 티셔츠 등 봄 신상품을 온라인 추가혜택과 함께 판매하며, 네파는 봄 버티스 폴로티셔츠 (9만 4000원, 사진)등 봄 신상품과 함께 사계절 바람막이, 티셔츠 등 이월상품을 특별 할인가격에 선보인다 여기에 10%추가 할인쿠폰 혜택도 있다.

한편 언더아머도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데, 홈페이지 이외에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봄 신상품을 포함해 아울렛 상품을 단독으로 가격을 인하해 판매한다. 아디다스코리아는 CJmall 신규 입점 기념으로 단독 특가 상품을 선보이며 최대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코로나19확산으로 외출이 줄면서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패셔너블한 레포츠 상품이 각광을 받고 있어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렌드 변화에 맞춰 차별화 된 새로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속적으로 소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문수미 기자 tnal976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