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치킨 프랜차이즈 리딩기업 제너시스BBQ가 신규 창업 패밀리(가맹점)를 상대로 ‘점포 투자금 지원 행사’를 진행 한다고 18일 밝혔다.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매장 수 1위를 기록하고 있는 BBQ치킨은 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최고의 맛 ‘황금올리브치킨’으로 예비 창업자들이 창업하고 싶어하는 매력적인 창업 희망 브랜드 중 하나로 꼽힌다.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이라는 슬로건 아래 치킨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최상급 스페인산 100%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원료로 사용하는 BBQ전용 올리브 오일로 만든 제품을 선이고 있다.

제너시스BBQ는 이번 점포 투자금 지원 행사를 통해 신규 창업 패밀리에게 인테리어 공사비와 간판 설치 등 투자금 총액을 상황에 따라 가능한 폭에서 최대한 지원할 예정이다.

투자금 지원 기한은 4월부터 7월까지 한시적으로 시행되며 선착순으로 대상자를 선정한다. 투자금 지원 신청은 BBQ 창업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제너시스BBQ 송석화 창업전략팀장은 “이번 신규 창업 투자금 지원은 패밀리와의 상생을 최우선으로 삼는 제너시스BBQ 철학의 일환”이라며 “성공의 확신이 있음에도 투자금 부담으로 창업을 망설였던 예비 패밀리들이 부담 없이 도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제너시스BBQ]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