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은배 기자]캐딜락이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2019 에스컬레이드 VIP 골프 투어’를 제주도 블랙스톤CC에서 지난 20부터 21일까지 이틀간 진행했다.

24일 캐딜락코라에 따르면, 이번 골프 투어는 초대형 바디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는 에스컬레이드 구매 및 구매 가망고객을 초청, 도심의 일상과 여유로운 아웃도어 활동 모두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고객들과 더욱 가까이서 소통하고자 기획됐다.

골프 투어에는 전국 각지의 에스컬레이드 고객 70여명이 참석해 1박 2일간 다이닝 파티, 제주의 지형과 자연경관을 그대로 살려낸 코스에서의 골프 라운딩 및 시상, 제주 명소 방문 등 다양하게 마련된 프로그램을 함께했다.

특히, 라운딩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최다 파, 최다 버디 등 다양한 부문의 시상과 이벤트를 마련, 참석 고객 전원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기도 했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노정화 부장은 “차별화된 상품성과 독보적인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에스컬레이드는 특별한 고객들이 찾아주시는 만큼, 특별한 방식으로 고객과 함께하고자 제주 골프 투어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어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만남과 소통은 캐딜락의 브랜드 활동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컨텐츠를 통해 함께할 수 있도록 더 의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