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다가올 추석, 풍성한 밥상 챙기자"...가을 이벤트 혜택多

이정화 기자 / 기사승인 : 2020-09-14 14:40:0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하나카드가 가을을 맞아 손님들이 풍성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하나카드만의 가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스페셜경제=이정화 인턴 기자]하나카드가 가을을 맞아 손님들이 풍성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하나카드만의 가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손님의 변화된 소비패턴에 대해 정밀한 분석과 곧 다가올 추석 명절에 대한 합리적 예측을 통해 집콕족〮쇼핑족〮여행족 등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모두의 건강한 식탁’, ‘추석 페스티벌’, ‘추석 연휴에는 여행&휴식’ 이라는 3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모두의 건강한 식탁’ 이벤트는 고객이 건강하고 풍성한 가을식탁을 집에서 만끽할 수 있도록 이달 말까지 온라인 쇼핑몰 내 푸드 및 인테리어 상품구매 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마켓컬리’에서 4만원 이상 토스에 등록된 하나카드로 결제 시 4천원 즉시할인, 6만원 이상 결제 시 6천원 즉시할인, ▲’정원e샵’에서 가을별미 음식 5만원 이상 결제 시 8천원 즉시할인, ▲’오늘회’에서 신선 제철 해산물을 6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페이코’를 통한 온라인 간편결제 시 추가 이벤트도 있다. ▲’청년떡집’에서 디저트 떡을 1만원 이상 결제 시 20% 할인(1만원 限), ▲’설로인’에서 결제 시 25% 할인(2만원 限) ▲’모도리’에서 결제 시 20% 할인(3만원 限)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7일까지 ▲한샘몰에서 식탁/식기세트/인테리어소품을 합산 5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즉시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추석 페스티벌’ 이벤트는 하나카드와 대형 인기 온라인 쇼핑몰의 추석선물기획전을 통해 풍성한 할인혜택으로 알찬 추석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신세계면세점’에서 이달 말까지 30/60/12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5천/3만/1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11번가’에서 오는 20일까지 LG브랜드위크 기획전 제품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7%할인(10만원 限), 오는 25일까지 SK페이로 추석특선 이벤트 제품 5만원 이상 결제 시 7천원 장바구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위메프’에서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마트상품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5% 쿠폰할인(5만원 限), ▲‘쿠팡’에서는 이달 23일까지 추석 페어 Top 브랜드 주방용품 결제 시 최대 20% 할인(5만원 限) 혜택도 제공한다.

‘추석 연휴에는 여행&휴식’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연휴기간에 여행 및 나만의 휴식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기억에 남는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G마켓’에서 여행 상품을 1천원 이상 결제 시 15%할인(최대 10만원 限), ▲’데일리호텔’ App.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10% 즉시할인(최대 1만원 限) 혜택을 제공하며, 독서 휴식을 원하는 손님을 위해서 ▲‘G마켓’과 ▲‘옥션’에서 도서 상품 결제 시 최대 1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온라인 소비 증가에 맞춰 비대면 주문을 통해 다양한 가을 제철 음식을 하나카드 손님의 식탁에서 건강하고 풍성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하고, 더불어 하나카드를 통해 미리 추석 명절을 준비 해 소중한 주위 사람들에게 마음을 나누는 풍족한 명절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사진출처=하나카드)

스페셜경제 / 이정화 인턴 기자 joyfully7@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정화 기자

스페셜 기획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