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스페셜경제=윤성균 기자]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구매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를 구매한 뒤 코웨이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제품 사용 사진과 간략한 후기를 댓글로 달면 손쉽게 응모할 수 있다.

코웨이는 응모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코웨이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1명), Re:NK 셀 펠타리프트 코어크림 기획세트(20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 (300명)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중공사막 또는 나노섬유 필터를 탑재한 일반적인 실속 직수 정수기들과 달리 RO멤브레인 필터를 탑재했다.

RO멤브레인 필터는 물은 통과할 수 있으나 이온은 통과할 수 없는 얇은 막을 이용한 필터를 말한다.

코웨이에 따르면, 업계에서 RO 멤브레인 필터 직수화 기술이 구현되는 정수기는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가 유일하다.

조진연 코웨이 마케팅기획팀장은 “최근 물 관련 환경 이슈가 많아지면서 실속 직수 정수기보다 촘촘하고, 세밀하게 걸러주는 프리미엄 직수 정수기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많은 고객들이 코웨이의 앞선 필터 및 직수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관련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코웨이)

 

스페셜경제 / 윤성균 기자 friendtolife@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