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광희 ‘메이플버터갈릭’ 치킨 맛 강조
본 영상 조회수 168만 기록

▲ 황광희 광고 촬영 영상(제공=제너시스 비비큐)

 

[스페셜경제=문수미 기자]제너시스 비비큐가 황광희와 함께한 신제품 ‘메이플버터갈릭’ 치킨 광고 및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BBQ는 지난 8일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총 6편의 온라인 광고 영상과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 황광희는 특유의 통통튀는 매력으로 신제품 ‘메이플버터갈릭’ 치킨 맛을 강조했다. 여기에 ‘네고왕’ 연출팀에서 직접 광고 촬영 및 제작을 맡아, 신선함과 재미를 한층 더했다.

메이킹 영상에는 새로운 광고 촬영 형식에 황당함과 분노를 표출하는 황광희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 윤홍근 회장이 깜짝 등장해 애드리브를 선사했다. 본 영상은 조회수 168만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앞서 BBQ는 지난 8월 공개됐던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BBQ편’ 조회수가 500만을 돌파하면서 황광희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바 있다. 해당 영상은 현재 조회수 721만을 넘어섰다. 여기에 지난 2일 신메뉴 ‘메이플버터갈릭’ 출시와 함께 공개된 특별 영상 또한 단기간에 조회수 356만을 넘기며, 합산 1000만 조회수 돌파라는 놀라운 기록을 남기게 됐다.

BBQ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광고 영상과 함께 신메뉴 메이플버터갈릭 치킨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모델 황광희의 멋있는 모습이 담긴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문수미 기자 tnal976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