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사제닉스 아이사린 쉐이크'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부문 2019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선정

박숙자 기자 / 기사승인 : 2019-07-18 14:14:5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글로벌 건강 &웰니스 기업 아이사제닉스의 아이사린쉐이크(IsaLean Shake)가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부문 2019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방송신문연합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2019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대한 각 부문별 시상식은 오늘 18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 소공로에 위치한 더 플라자 호텔에서 개최되었다.

2019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계속해서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과 스마트한 소비 형태에 따라 지속적으로 제품을 발전시키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브랜드들을 부문별로 선정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소비를 위한 정보 제공 및 기업에게는 브랜드 가치 상승과 매출 향상을 도모하고자 제정되었다.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운영사무국과 한국 브랜드 경영 협회에서 대한민국 거주 만 20세 이상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온라인 조사를 통해 후보 선정 후, 학계와 산업계 등 전문가 10명 내외로 구성된 최종 심의 위원회를 통해 최종 대상이 선정되었다.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한 아이사제닉스의 아이사린 쉐이크(IsaLean Shake)는 뉴질랜드와 미국 청정 지역에서 방목한 소의 우유에서 추출한 유청 단백질을 비롯해 비타민,미네랄,식이섬유,탄수화물,지방 등 각종 필수 영양 성분이 이상적인 비율로 조합되어 균형잡힌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사린 쉐이크로 건강하고 맛있게 1끼 식사를 대체할 수 있기 때문에 체중조절이나 체중유지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적격이다. 또한 간편하게 물에 타서 먹어도 충분히 맛있게 섭취할 수 있어 바쁜 직장인들과 수험생들을 위해서도 건강한 식사 대용 식품이 되어 줄 수 있다.

아이사린 쉐이크는 2002년 미국 애리조나주 길버트에 설립된 아이사제닉스의 대표 제품이다.
아이사제닉스는 설립 이래로 제품 원료나 품질에 있어서는 ‘타협하지 않는 정책(No Compromise Policy)’을 고수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영양과 과학 전문가들을 비롯해 식품 과학자, 화학자, 미생물학자, 생물학자 등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는 세계적인 수준의 아이사제닉스 영양 & 과학 센터(Isagenix Center of Nutrition and Science)인 아이콘즈(ICONS)를 비롯해 과학 자문 위원회(Scientific Advisory Board)를 갖추고 외부 전문가들과 대학교, 연구소들과 공동으로 각종 임상실험을 진행하고 있다.

 

실험결과에 기반한 논문 검토를 통해 삶을 변화시키는 솔루션(Solutions to Transform Lives™) 제공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숙자 기자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