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원코인,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닐’에 상장예정

박대성 기자 / 기사승인 : 2019-11-20 14:15:5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박대성기자]세이브원코인이 코인마켓캡 거래량 기준 글로벌 랭킹 10위권 거래소인 ‘코인닐’ 에 오는 30일(시간 미정)에 상장될 예정이다.

세이브원 그룹은 자체 암호화폐 세이브원 코인(SW)이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닐'에 상장될 예정이라고 20일 전했다.

세이브원그룹은 15년간의 유통노하우와 IT기술을 접목해 기존유통의 패러다임을 혁신적으로 바꿀 수 있는 신개념 온라이프 도매플랫폼 을 구축한 기업이다.

온라인 마켓의 고질적 문제인 가격붕괴를 통제함으로써 그간 오픈마켓에 진입하지 못하던 공급사와 브랜드사들은 가격붕괴로부터 자유롭게 오픈마켓이라는 거대한 판로를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온라인 셀러들은 세이브원 플랫폼을 이용해 여러 개의 마켓을 하나로 통합 운영할 수 있게되어 시간적, 비용적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고 차별화된 상품공급으로 마켓팅 및 판매경쟁력을 강화하여 매출을 증진할 수 있다.

즉, 공급사에게는 유통회전이 빠른 오픈마켓의 판로 확보가 가능해졌고 온라인셀러들은 효율성 및 경쟁력 제고를 통해 수익증진이 가능해지는 상생의 유통패러다임을 정립한 것이다.

또한 세이브원 그룹은 이를 통하여 1인 창업을 적극 지원하고 장려해 청년층과 중장년층의 실업문제를 해소함으로써 사회공헌과 나눔을 실천 할 것이라는 각오다.

세이브원 그룹의 궁극적인 목표는 협력사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동반 성장해 나가는 것 이며 이를 통해 국가와 사회에 나눔과 기여를 실천하는 기업이 되는 것이다

세이브원그룹은 한국을 시작으로 세계 온라인 마켓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글로벌서비스도 개발하고 있다. 또한 유통채널의 다각화와 차별화로 온라이프시대의 발빠르게 앞서나가는 리테일플랫폼 선두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세이브원 암호화폐는 세이브원그룹에서 운영하는 모든 플랫폼의 기본통화로 사용되며 실제 가치를 지니고 있다.

세이브원 그룹은 자체 암호화폐인 세이브원 코인(SW) 을 이번 '코인닐' 상장을 계기로 향후 타 대형거래소 상장에도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스페셜경제 / 박대성 기자 pds@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