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자녀방 가구 할인하는 ‘모모로 파티’ 기획전 열어

선다혜 / 기사승인 : 2019-12-10 14:09:4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아이의 성장에 따라 다양한 모듈로 변경 가능한 아이방 가구 모모로

[스페셜경제 = 선다혜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의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오는 31일까지 자녀방 가구 모모로 시리즈를 할인된 가격에 제안하는 ‘모모로 파티’ 기획전을 연다.

한샘의 대표 자녀방 가구 모모로는 베이비장, 주니어장, 교구장이 있으며 아이의 연령과 취향, 생활습관에 맞춰 서랍장, 옷장, 수납장, 선반장 등 다양한 모듈로 조합해 활용 가능하다. 자녀가 어렸을 때는 베이비장만 사용하다가 성장했을 때 서랍장과 책장 등 모듈을 추가해 키 큰 서랍옷장으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다.

육아용품과 자녀의 장남감, 스케치북과 연필 등 교구는 바스켓이 포함된 모모로 교구장을 사용하면 좋다. 칸막이가 있는 투명 바스켓에 자녀가 스스로 물건을 정리정돈 할 수 있다. 책이 많은 방에는 책장형 모듈로, 옷을 수납할 용도라면 서랍장과 키큰 장으로 구성해 사용할 수 있다.

한샘몰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모모로 파티’ 기획전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모로 베이비장과 주니어장, 교구장을 2개 이상 구매시 10% 할인하고, 함께 서랍장류와 이동행거 구매 시 10% 추가 할인한다. 또, 샘키즈 수납장과 함께 구매시 모모로 추가 10% 할인 혜택과 아드망 유아 의자를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샘몰 관계자는 “아이의 성장에 따라 늘어나는 물건들을 어떻게 정리해야 할지 고민인 부모님들을 위해 자녀방 가구 모모로를 다양한 혜택과 플랜으로 제안하고 있다”며 “엄마가 직접 디자인해주는 특별한 가구로 아이에게 사랑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선다혜 기자 a40662@speconomy.com 

<사진제공 한샘>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스페셜 기획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