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윤성균 기자]군인공제회는 지난 21일 코로나19 극복 및 확산방지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감사의 마음을 담은 사진과 관련 해시태그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도호 군인공제회 이사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무더위에도 일선에서 헌신하시는 의료진 및 방역관계자들에게 우리의 응원이 작은 힘이 됐으면 좋겠다”며 “군인공제회 역시 생활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산하법인체인 대한토지신탁의 지목을 받은 군인공제회는 다음 참여자로 엠플러스에프엔씨를 지명했다.

한편, 군인공제회는 코로나19 확진환자 치료지원을 위해 힘쓴 국군대구병원 장병들에게 위문금을 전달하고, 소상공인 및 웨딩홀 대상 등의 경영악화를 돕고자 군인공제회관을 비롯해 대구 미소시티 소상공인, 웨딩홀 등의 임대료를 인하하며, 착한 임대인 운동에 동참한바 있다.

 

(사진제공=군인공제회)

 

스페셜경제 / 윤성균 기자 friendtolife@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