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정민혁 인턴기자] BMW 코리아는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LPGA 인터내셔널 부산’에서 열리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19’를 방문하는 갤러리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19는 한국에서 개최되는 유일한 LPGA 대회로 전국에서 약 6만명 이상의 갤러리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고 원활한 대회 운영과 갤러리들의 관람 편의를 위해 BMW 7시리즈 의전 차량을 130대 투입해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BMW 코리아 관계자는 설명했다.

아울러 대회 공식 부스인 갤러리 플라자에는 다양한 BMW 차량들이 전시되며 이번 대회를 통해 한국 최초로 공개되는 뉴 8시리즈가 갤러리들을 맞이하고 X7, 7시리즈 등 BMW의 럭셔리 클래스 차량들이 전시된다고 전해졌다.

또한 M존에는 M5와 X4이 전시되며 BMW의 프리미엄 전기차 i8과 로드스터인 Z4도 만날 수 있고 대회기간인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아리야 주타누간, 폴라 크리머 등 주요 선수들의 사인회도 진행된다고 알려졌다.

특히 갤러리 플라자에는 BMW 오너들을 위한 공간인 ‘BMW 오너스 라운지’가 마련되고 BMW 고객과 BMW 프리미엄 패키지 구매 고객이 입장 가능하며 케이터링 서비스와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고 전해졌다.

아울러 BMW 미래재단 부스에서는 가족단위 방문객을 위한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며 6세 이상 유아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친환경 자동차 및 뱃지를 만드는 주니어 캠퍼스 팝업 클래스가 주말 동안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차세대 골프 꿈나무를 위해 현장 신청을 통한 스내그 골프(어린이 골프 교육 프로그램)도 대회 기간 내내 운영 되며 저소득 가정 어린이들을 위한 의미 있는 기부 행사도 진행된다고 알려졌다.

또한 대회에 참가하는 주요 선수들의 소장품도 경매를 통해 판매되고 고진영, 허미정, 브룩 헨더슨, 폴라 크리머, 리디아 고, 대니얼 강 등의 선수들이 좋은 취지에 동참하고자 흔쾌히 신발, 셔츠, 골프공, 모자, 장갑 등 개인 소장품을 기부했으며 어떤 소장품이 경매 물품으로 나오는지는 당일 현장에서 공개되고 갤러리들은 원하는 선수의 소장품을 확인한 후 경매에 참여하면 된다고 전해졌다.

BMW 코리아 볼프강 하커 전무는 “국내 유일의 LPGA 대회이자 부산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글로벌 골프 대회인 만큼 방문하는 갤러리들이 역대급 프리미엄 대회를 경험하고 돌아갈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라면서 “많은 분들이 이번 대회에 방문하셔서 잊지 못할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정민혁 기자 jmh899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