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해‧공군·해병대 등 16개 부대 방문, 총 4,400만원 위문금 전달

▲13일 장광현 군인공제회 관리부문 부이사장(왼쪽에서 네 번째)이 2군단사령부를 방문해,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스페셜경제=신교근 기자] 군인공제회는 연말을 맞아 조국수호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국군장병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육군 2군단사령부, 12보병사단, 17보병사단, 56보병사단, 9공수특전여단, 203특공여단 ▲해군 제1함대사령부, 잠수함사령부, 6항공전단, 1해병사단, 해병대 6여단 ▲공군 방공관제사령부, 방공유도탄사령부, 17전투비행단, 20전투비행단, 제3훈련비행단 등 총 16개 부대를 방문해 위문금을 전달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2일 장광현 관리부문 부이사장은 군인공제회 임직원을 대표해 전방에서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2군단 사령부를 직접 방문해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담아 위문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이날 장광현 부이사장은 “국민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는 것은 추운 날씨 속에서도 한 치의 흔들림 없이 전방을 지켜주고 있는 장병 여러분들의 희생과 헌신이 있기 때문”이라며 “국군 장병들이 자긍심을 갖고 국토 수호에 임할 수 있도록 군인공제회도 회원복지 개선 등 다방면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인공제회는 올해 4월 강원도 산불 진화와 피해복구에 앞장선 8군단에 위문금을 전달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6.25참전 국가유공자 위문활동을 비롯해 중증 장애우 시설봉사, 사랑의 밥퍼 행사, 김장 나눔 행사, 사랑의 연탄 배달 행사 등을 통해 사회적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하고 있다.

<사진제공=군인공제회>

스페셜경제 / 신교근 기자 liberty1123@speconomy.com 

키워드

#군인공제회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