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슈모, 버버리 발모랄&아니스톤 등 겨울 의류 60만원부터 판매

박숙자 기자 / 기사승인 : 2019-11-15 14:02:5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영국의 하이엔드 패션브랜드 버버리는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명품브랜드라 하여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버버리의 아이덴티티이자 브랜드 전체의 상징과도 같은 고유의 체크 모노그램은 지금도 많은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으며 많은 이들이 구매를 희망한다.

그동안 구입비용에 대한 부담으로 구매를 미뤄온 이들을 위해 해외명품 구매대행 쇼핑몰 ‘아르슈모’가 나섰다.현재 버버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인데,버버리 퀼팅 자켓,버버리 발모랄,버버리 웨스트 민스터,버버리 켄싱턴,버버리 체크셔츠 등 인기있는 라인업의 제품들이 대거 포함되어 있다.

버버리 프로모션에 따르면 버버리 아비데일, 버버리 달머튼,버버리 체스터포드, 버버리 애쉬무어,버버리 라임필드을 포함하여 버버리 해로우든,버버리 아니스톤,버버리 알러데일,버버리 디태처블,버버리 카코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아르슈모 관계자는 “현재 인기있는 제품군은 여자 버버리 패딩,남자 버버리 셔츠,남자 버버리 트렌치코트,남자 버버리 코트를 꼽을 수 있다.”라며 “다양한 의류제품들을 60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이벤트인 만큼 많은 이들이 이용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르슈모는 친절한 상담과 적절한 가격대비 품질, 꼼꼼한 검수를 통해 배송 전 실제 제품 사진을 고객에게 전달하며, 판매후에도 A/S가 잘 이루어져 있어 단골유치와 재구매율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유행 트렌드와 고객들의 인기도를 실시간으로 파악하여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아르슈모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생생한 후기를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명품브랜드 해외구매대행 쇼핑몰 아르슈모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 정보의 경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24시간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사이즈나 제품 문의가 가능하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숙자 기자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