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편의점, 셀프빨래방, 멀티빨래방 등의 세탁 전문 기업 ‘크린에이드’가 가맹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혀 세탁편의점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주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2019년 기준으로 제주도를 포함하여 전국 700여 곳에 가맹점을 개설한 크린에이드는 세탁프랜차이즈 최초로 전국망을 형성하였다. 또한 일반 세탁소 형태의 세탁편의점은 물론, 코인(동전)으로 세탁기 및 건조기를 이용할 수 있는 빨래방 형태의 매장으로의 창업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많은 예비창업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크린에이드가 선별한 우수 상권 가맹점 창업’ 프로모션은 크린에이드가 전국의 우수 상권을 확보 및 선별하여 가맹점 개설을 지원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에 크린에이드 가맹점 개설 희망자에 한하여 기간 내 신청, 개설 진행 시 가맹비 및 3개월 수익보장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의 전략 지역은 제주, 부산, 광주, 울산/포항/경주, 속초, 서울 및 경기권으로 총 7개 지역이다. 크린에이드 공식 홈페이지 창업문의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신청 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린에이드 관계자는 “이번 창업지원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영업권 확장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가맹비 면제 및 매출 보장 혜택을 통해 크린에이드에 대한 신뢰도 및 긍정적인 이미지 구축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