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 기자] 노화는 나이가 들면 자연스레 시작되는 것으로 난청이 오거나 노안이 찾아오는 등 각 기관의 기능이 떨어지기 마련이다. 특히 노인성 난청은 소리가 잘 들리지 않은 현상임에도 불구하고 본인이 잘 인지하지 못하거나 대수롭지 않게 넘어가는 경우가 많다.


일각에서는 보청기가 금전적인 부담을 주기 때문에 선뜻 구매하기 힘들다는 의견을 내비치기도 했다. 이러한 가운데, 안양보청기 ‘평촌덴마크보청기’에서 충전식 보청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안양보청기 평촌덴마크보청기는 안양, 평촌, 의왕, 산본, 군포 인덕원에서 벨톤보청기를 가장 많이 판매하는 것은 물론 청력 검사부터 구매, 사후관리까지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평촌덴마크보청기에서 진행하는 충전식 보청기 할인 이벤트 품목은 ‘어메이즈보청기’로 벨톤보청기에서 새로 출시된 경제형·최신형·충전식보청기이다. 벨톤보청기는 150년 역사를 자랑하는 청각솔루션 그룹으로, 3시간 충전으로 30시간 사용이 가능한 세계최장 충전식보청기를 선보이고 있으며 완벽해진 소리와 선명하고 완전해진 풍부한 소리를 제공해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벨톤 어메이즈보청기는 스마트폰 무선 연동이 가능해 음악, 동영상 등 스마트폰에서 발생하는 모든 사운드를 보청기로 직접 무선 청취할 수 있으며 하루 단 한 번 충전으로 방전 걱정 없이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다. 케이스 겸용의 휴대용 전용 충전기로 전원 없이 어디서나 자유롭게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행, 출장 등 유사시 보청기를 충전해야 할 때에도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욱 주목할 것은, 안양보청기 평촌덴마크보청기에서 이러한 어메이즈보청기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다. 벨톤 어메이즈보청기는 언제 어디서나 최적화된 개인 맞춤형 소리 설정이 가능해 다가오는 어버이날, 부모님보청기 등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안양보청기 평촌덴마크는 평촌학원가 사거리에 위치해있으며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고 있다. 보청기 보조금, 보청기 지원금 정식등록업체로서 자세한 상담과 무료청력검사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안양보청기 평촌덴마크보청기 관계자는 “벨톤 어메이즈 충전식보청기는 핸드폰처럼 간단하게 충전할 수 있으므로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고 다가오는 어버이날, 소중한 사람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하기에 제격이다”며, “안양보청기 평촌덴마크보청기에서는 어메이즈 충전식보청기 할인 이벤트를 진행, 구매 시에는 푸짐한 사은품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평촌덴마크보청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