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금액 따라 하나머니 적립

▲하나카드가 ‘이달의 해외직구라운지 이벤트’로 ‘2020 F/W 해외 직구 명품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스페셜경제 = 이정화 인턴 기자]하나카드가 ‘이달의 해외직구라운지 이벤트’로 ‘2020 F/W 해외 직구 명품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 달의 해외직구라운지 이벤트’는 하나카드가 해외 직구 이용 고객을 위해 매달 진행하는 이벤트다.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해외 직구를 보다 쉽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된 하나카드만의 해외 직구 전용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9월4일~10월4일 기간 동안 진행된다. ▲ 미국, 유럽 등 해외 백화점 몰(셀프리지백화점, 해롯백화점, 노드스트롬 등) ▲온라인 명품패션 편집숍(매치스패션, 파페치, 루이자비아로마 등) ▲명품브랜드몰(폴로랄프로렌, 구찌, 버버리 등) 등 이벤트 참여 브랜드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한 결제 합산 금액이 30·50·100만원 이상이면 1·2·3만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100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 버버리 머플러(1명), 2등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3만원, 10명)을 증정한다.

해외 분할납부 2~3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된다. 구매한 물품에 대해 무료 직구 보험도 적용된다. 따라서 불착/파손/반품 건에 대해 결제 건당 최대 30만원을 보상(연간 3회 혜택 적용)해준다.

이번 이벤트는 편리한 해외 사용을 위해 하나카드가 운영중인 ‘글로벌 머스트 해브’ “해외직구라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해외직구라운지에서는 아마존 10만원·20만원 구매 시 5천원/1만원 캐시백, 알리익스프레스 10만원·20만원 구매 시 5천원·1만원 하나머니 적립 행사 등 30여개의 직구몰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하나카드 글로벌&신성장사업본부 한경호 본부장은 “코로나 19로 해외 백화점, 명품숍 등 쇼핑을 갈 수 없는 손님들의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래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26개 글로벌 브랜드의 품질력과 하나카드만의 차별화 된 혜택을 통해 어려움이 많은 요즘 힘이 되는 이벤트가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출처=하나카드)

스페셜경제 / 이정화 인턴 기자 joyfully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