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가 스마트앱·간편결제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7일 밝혔다.

 

[스페셜경제 = 이정화 기자] 우리카드가 스마트앱·간편결제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7일 밝혔다.


스마트앱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응모 후 스마트앱 푸시 동의를 한 우리카드(법인/기프트카드 제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교촌치킨 허니오리웨지감자세트(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900명)을 증정한다. 스마트앱 신규 회원은 1회의 추가 당첨 기회가 제공된다.

우리페이를 포함한 간편결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건당 5천원 이상 결제하는 우리페이 첫 결제 고객은 선착순으로 GS25 5천원 모바일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달 21일부터 말일까지 쿠팡페이로 1만원 이상 이용하면 2천원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

내달 말까지 ‘간편결제 빠른등록 서비스’를 신청하고 이벤트에 응모 후 우리페이 · 페이북 · 삼성페이 · 카카오페이 · 페이코에서 1만원 이상 이용 시 2천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실물 카드를 수령하기 전, 간편결제 앱에 사전등록한 카드로 온오프라인 가맹점 결제 기능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디지털 금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스마트앱, 간편결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우리카드 스마트앱 및 간편결제를 통해 편리한 금융생활 하시면서 이벤트도 참여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사진출처=우리카드)

 

스페셜경제 / 이정화 기자 joyfully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