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전국 초·중·고등학교 납입금을 하나카드 등록을 통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스쿨 뱅킹 자동납부 서비스’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스페셜경제=이정화 기자]하나카드가 전국 초·중·고등학교 납입금을 하나카드 등록을 통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스쿨 뱅킹 자동납부 서비스’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스쿨 뱅킹 자동납부 서비스’는 초·중·고등학교의 수업료, 급식비, 방과후 및 현장 학습비 등 학교운영위원회에서 학부모가 부담하기로 결정한 경비를 카드나 은행 계좌를 등록 후 자동으로 납부할 수 있는 서비스 이다.

하나카드는 올 연말까지 ‘스쿨 뱅킹 자동납부 서비스’에 결제 수단을 하나카드로 등록 후 결제 한 고객에게 월 1회 / 최대 3천원까지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월 이용 시 연말까지 최대 9천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는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하나카드 신용 및 체크카드를 소지한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실시하는 ‘스쿨 뱅킹 자동납부 서비스’를 통해 번거롭던 비용 납부를 쉽고 편리하게 하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코로나19로 힘든 가정에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출처=하나카드)

 

스페셜경제 / 이정화 기자 joyfully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