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몬테소리협회(American Montessori Society) 파트너인 AMS 한국몬테소리연구소의 영유아 프리미엄 몬테소리 교육센터 마마몽떼가 경기도 이천에 신규 센터(원장 송현정)를 오픈한다.

오픈하는 이천센터는 가을학기를 시작으로 0~4세 6가지 개별화 교구 교육인 마마몽떼 교육프로그램과 4세부터 초등학생을 위한 몬테소리 교실 마마몽떼 플라이가 모두 준비된 공간으로 꾸며진다. 클래스는 소수정원으로만 구성되며 수백여가지의 원목 교구는 아이들이 교구에 집중하고 선택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영유아 전문가가 선정한 책읽기 프로그램 마마몽떼 북클럽의 도입으로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이 아이들을 기다린다.

마마몽떼는 30여년간 몬테소리 교사교육 및 교육연구를 진행하고 있는 AMS한국몬테소리연구소와 북미 몬테소리 연구소의 협력으로 영유아 발달에 맞는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마마몽떼 만의 특화된 교육은 아이 발달의 전반적인 영역을 두루 발달 시킬 수 있다. 또한 전국 수십여개 센터의 발달 빅테이터를 활용한 지속적인 피드백 및 부모교육은 마마몽떼만이 제공할 수 있는 전문적인 영역으로 많은 학부모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천센터는 최상의 교실 교구 환경 구성 및 프로그램 세팅과 더불어 AMS 몬테소리 국제정교사 자격 경력의 전문교사가 배치되어 아이들에게 올바른 몬테소리 교육을 전달할 준비를 마쳤다.

현재 2019년 8월 가을학기 등록을 받고 있으며 클래스당 소수정원으로 운영되므로 빠른 마감이 예상된다.

마마몽떼는 전국적인 가맹센터를 모집하고 있다. 영유아를 위한 마마몽떼 센터 운영 및 개설등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