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유통망 확대..대한민국 비건뷰티 브랜드로 입지 강화

[스페셜경제 = 김진우]㈜얼스랩(대표 전은선)이 선보이는 비건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파이콜로지가 오는 9월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 간 잠실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온앤더뷰티는 ‘뷰티 큐레이션 스토어’라는 컨셉으로 빅데이터를 활용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렌디한 뷰티 쇼핑 공간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이 많이 검색한 키워드를 바탕으로 2주 마다 상품을 업데이트해 매장 구색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며, 빅데이터 기반에 따른 맞춤 정보와 진짜 고객의 후기로 고객들에게 맞춤형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유통업계 최초의 온·오프라인 양방향 뷰티 큐레이션 스토어이다.

이번 온앤더뷰티 팝업스토어를 통해 파이콜로지는 인기 제품인 씨위드 버블 클레이 마스크, 브라이트 투모로우 멀티 태스킹 토너, 리뉴잉 마스크팩 등 전 제품 5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파이콜로지는 해조를 연구하는 phycology에 대한민국의 K를 더한 phykology를 의미하는 브랜드로 청정해역 완도 바다숲의 미역 씨앗 - '푸코이단'이라는 발효해양 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클린뷰티·비건뷰티를 지향하는 브랜드인 만큼 20가지 유해성분 제외, 동물성 성분이 없는 비건 포뮬러로아이가 사용해도 될 정도로 안전성이 우수하다.

또한, 파이콜로지는 온앤더뷰티 입점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 당첨되는 구매 영수증 이벤트, ▲본품 증정 혜택의 SNS이벤트,▲구매금액대별 풍성한 사은품 등 소비자들이 직접적으로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들을 기획,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엘롯데에서도 단독 특가 행사, 전 제품 20% 할인 및 구매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이콜로지 관계자는 “이번 온앤더뷰티 팝업스토어 오픈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파이콜로지의 제품들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파이콜로지의 모든 제품과 관련된 상세한 정보는 파이콜로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