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내 집 마련을 위한 비용은 여전히 부담스럽지만 내 집 마련의 꿈은 부동산을 선호하는 우리나라의 특성상 누구나 갖고 있기를 희망한다. 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세가 형성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주거형태로 꾸밀 수 있어 젊은 층을 필두로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타워 주차장,무인택배함 등 편리한 주거시설을 구비하였으며,안전과 사생활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현대인들의 특성을 고려해 CCTV 와 같은 보안시스템도 포함하고 있다.층간 소음방지재,친환경자재 등의 고급자재와 내진설계 등 건축공법이 사용되어 고급스럽게 지어진 경우가 많다.

더불어 기본옵션으로 가구나 전자제품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가 많고 복층구조나 테라스, 알파룸까지 포함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 만일 구조변경을 희망할 경우 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구조변경이 용이하기 때문에 본인의 취향에 따라 마음껏 집을 꾸밀 수 있다.

이와 같은 장점들로 신축빌라의 수요는 최근 대폭으로 늘어나고 있다.거래량이 늘어나게 되면서 비양심적인 업체 또한 성행하고 있어 주의를 요하는데,부동산 시장에서 끊임없이 피해자를 만들어낸 허위매물과 미끼매물이 대표적인 사례다.이로 인해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 업체를 통해 거래를 진행하는 것이 중요해지고 있다.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거래를 진행해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보금자리 마련이 가능하다.이러한 업체에 따른 일례로 ‘빌라몰’을 꼽을 수 있다.수도권 전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호평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스페셜경 / 김진우 ad.marketer03@gmail.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