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닉스 측이 뷰티 케어 디바이스 브랜드 ‘세이스킨(SAY SKIN)’의 오로라플러스(AURORA+)가 ‘2019굿디자인어워드’ 제품디자인부문에서 우수산업디자인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에 세이스킨(SAY SKIN) 관계자는 “세이스킨(SAY SKIN) 오로라플러스(AURORA+) 디자인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아 매우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차기 제품 디자인 개발에도 심혈을 기울여서 선도적인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세이스킨(SAY SKIN) 오로라플러스(AURORA+)는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을 반영하여 플라즈마 방전 효과가 최대화될 수 있도록 각 두 개의 헤드 사이를 최적의 각도로 제작되었다. 특히 인체의 피부 구조를 모티브로 하여 피부와 접촉되는 부분의 면적을 최대화하였고, 꺾이는 부위 없이 단일 곡면으로 디자인함으로써 곡선미의 우아함과 미니멀한 감성을 강조했다.

또한 하위 5% 표본대의 최소 손 크기와 상위 5% 표본대의 가장 큰 손 크기 및 평균 손 크기의 교집합에 해당하는 부분을 라인으로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헤드부분은 치아 보철용 재료로 사용되는 지르코니아 세라믹 소재를 활용하여 친환경적인 요소까지 배려했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