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은배 기자]캐딜락코리아가 13일 본격적인 가족 나들이철 및 향후 여름 휴가 시즌을 대비해 무상 점검 이벤트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이날부터 오는 29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는 차량의 장거리 이용이 급증하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주요 소모품 교체 및 기본 상태 점검을 통해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는 게 캐딜락 측의 설명이다.

이를 통해 전국의 숙련된 캐딜락 전문 테크니션들은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소모성 유액 보충뿐만 아니라 브레이크, 조향장치, 하체 부싱류, 에어컨 시스템 등 20여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서비스는 전국 21개 캐딜락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캐딜락 오너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캐딜락은 이벤트 기간 중 차량 수리 시(보험수리 제외) 오리지널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사고 부품 및 일부 부품 제외), 방문 고객에게는 고급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를 지급할 계획이다.

캐딜락코리아 김영식 대표는 “고객들은 이번 오너 케어 서비스를 통해 최상의 차량 컨디션으로 여름 나들이를 기획할 수 있을 것”이라며 “캐딜락은 무엇보다 고객들이 안전하고 불편함 없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오너 케어 서비스 외에도 더욱 강화된 AS 프로그램을 실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키워드

#캐딜락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