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따듯해지면서 겨우내 하지 못했던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부쩍 많아졌다. 축구부터 야구, 낚시, 클라이밍, 등산 등 다양한 스포츠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두터운 마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는 스포츠라 하면 골프를 빼놓을 수 없다.

하지만 최근 들어 인도어 골프연습장이나 스크린 골프장 등의 시설이 많아지고, 골프의 대중화가 진행되면서 실내 골프연습장을 찾아 골프를 즐기려는 이들이 많아졌다.

이 가운데 강남 최대 규모의 피트니스 시설을 보유한 ‘극동스포츠’가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골프 초심자들을 위한 봄맞이 골프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초보 골퍼부터 프로 골퍼들까지 골프 마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서울의 중심 압구정에 위치한 극동스포츠는 교통편이 편리해 접근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골프연습장과 헬스장, 수영장, 사우나, 라운지 등 편의 시설을 모두 갖춰 편리하게 이용해볼 수 있는 복합 피트니스다. 멤버십으로 운영되어 체계적인 관리를 받아볼 수 있음은 물론, 다양한 GX 프로그램과 개인별 PT를 제공해 내 몸에 맞는 운동을 할 수 있다.

압구정 골프연습장 극동스포츠는 총 2개층 28타석으로 구성되어 있어 넓은 규모를 자랑하며, 골프연습장 실내 외 전 타석에 최신 골프연습 시뮬레이터 GDR이 설치되어 있어 초보 골퍼는 물론, 프로 골퍼도 실전과 같은 환경에서 골프연습을 해볼 수 있다.

여기에 실내 무소음 스크린 막을 설치하여 조용한 공간에서 골프연습에 집중할 수 있으며, 규모가 넓어 퍼팅은 물론 스윙까지 무리 없이 할 수 있어 도심 한복판에서도 필드에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주목할 점은 SBS골프 해설위원이자 미국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한 ‘세계 50대 골프코치’에 포함된 고덕호 프로가 PGA 골프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는 것이다. 고덕호 프로와 KPGA/KLPGA 출신의 프로진들로 구성된 PGA 골프 아카데미는 개인별 수준에 맞춘 레슨 프로그램을 구성해 초보 골퍼들도 적합한 레슨을 받아볼 수 있다.

고덕호 프로의 PGA 골프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는 압구정 골프연습장 극동스포츠에서는 수준별 레슨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극동스포츠 측 관계자는 “현재 봄맞이 골프할인 이벤트를 통해 골프 이용권과 레슨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강남 피트니스 극동스포츠에서는 봄맞이 골프할인 이벤트를 통해 골프 이용권+골프레슨 상품 및 3개월 이용권을 10% 할인된 가격에 진행하고 있다.

본 행사는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이용 및 문의는 극동스포츠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