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11월 13일~15일 홍콩에서 열리는 ‘2019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미용 박람회(이하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한다.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이탈리아 볼로냐, 미국 라스베가스와 더불어 세계 3대 뷰티 박람회 중 하나로 아시아에서는 가장 큰 규모의 박람회이다. 미용 화장품 산업의 모든 분야를 망라하며 이번 박람회에서는 티르티르를 비롯한 뷰티 제품과 기기, 바디케어 등 뷰티 관련한 모든 것들이 소개된다.

티르티르의 홍콩 코스모프로프 박람회 참여는 국내외 고객들의 호평과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의 러브콜을 바탕으로 이루어졌으며, 특히 박람회 첫 참여에 한국 전시관이 아닌 단독 부스로 참여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아시아권에서 반응이 좋은 버블 토너 및 물광라인을 중심으로 티르티르의 모든 뷰티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며 “홍콩 코스모프로프 박람회를 통해 티르티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세계로 나갈 수 있는 발판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 기간동안 티르티르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는 제품 리플렛과 함께 미니어처, 샤쉐 등 샘플을 증정할 예정이며, 중국 등 해외 왕홍, 셀럽들도 부스에 방문해 티르티르 제품을 알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