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소현 인턴기자]롯데홈쇼핑은 ‘이수정SHOP#’ 등 베테랑 쇼호스트를 내세운 패션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기존 프로그램은 개편하는 등 패션·뷰티 전문성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1일, 롯데홈쇼핑은 19년 차 패션 전문 쇼호스트 이수정을 내세운 이수정SHOP#을 론칭했다. 반올림을 뜻하는 기호 ‘샵(#)’을 모티브로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올림하는 프리미엄 숍’이라는 콘셉트의 토탈 패션 프로그램이다.

업계 단독으로 프리미엄 의류, 명품 등을 소개하고 패션 정보도 공유한다. 개그맨 홍록기가 출연해 패션 노하우를 전하고, 특유의 입담으로 고객과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지난해 19년 경력의 조윤주 뷰티마스터를 내세워 11월 론칭한 ‘조윤주쇼’는 이달부터 일요일 오후 시간대에서 홈쇼핑 대표 프라임 시간대인 금요일 저녁으로 시간대를 이동하고 상품군도 확대한다. 해외 유명 제품을 국내 최초로 론칭, 화장법과 피부 관리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 생생한 제품 리뷰로 고객과 소통한다.

유혜승 롯데홈쇼핑 방송제작부문장은 “패션, 뷰티 각 분야별 베테랑 쇼호스트들을 내세운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개편하는 등 전문성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며 “국내·외 프리미엄 상품과 최신 트렌드 정보를 고객들에게 전하며 업계를 대표하는 패션, 뷰티 프로그램으로 입지를 다져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스페셜경제 / 김소현 기자 sohyun2774@hanmail.net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