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홈앤쇼핑이 올해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특가 행사를 준비했다.

홈앤쇼핑은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며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새해맞이 한정 수량 Happy 福 days’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행사는 모바일 앱에서 2020년 1월 2일부터 3일까지 2일간 진행되며 총 26개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상품별 준비 수량은 50개이므로 평소 관심을 가졌던 상품이 행사 품목에 포함되어 있다면 구매를 서두를 필요가 있어 보인다.

행사 첫날인 2일은 ▲도드람 한돈 세트 ▲VV 프로폴리스 플러스 ▲아침보리 주방세제 ▲샤프란 섬유유연제 ▲해피바디 족욕기 등이 마련됐다.

3일에는 ▲퍼실 세탁세제 ▲올바른 석류즙 ▲남극 크릴오일 ▲도라지배즙 ▲모나리자 그린티 90롤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모바일 앱‘오늘의 특가’,‘텐텐+’,‘기획전’에서 동시 확인 가능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2019년 모바일 앱에서 다양하게 진행했던 행사들이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아 기쁜 마음으로 한 해를 시작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된 행사”라고 설명했다.

이어 “내년에도 고객들에게 더 많이 사랑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컨셉과 알찬 기획으로 많은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홈앤쇼핑]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