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생활문화기업 LF가 국내 전개하는 프랑스 감성 트래블 브랜드 닷드랍스(DOT DROPS)가 알루미늄 캐리어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와 함께 1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LF몰에서 진행한다.

닷드랍스는 2019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브랜드 내 처음으로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한 ‘프레스티지 알루미늄 캐리어’ 라인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여행의 일상화로 캐리어가 단순한 가방의 의미를 넘어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상징물로 부상, 디자인과 내구성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캐리어 라인을 선보여 높아진 고객들의 안목을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닷드랍스의 프레스티지 알루미늄 캐리어는 알루미늄에 마그네슘을 최적의 비율로 합금하여 단단하고 높은 강도를 자랑한다.

표면에는 일정한 두께의 피막 코팅을 형성하여 소재 본연의 은은한 금속성 광택을 살렸을 뿐만 아니라 퇴색, 오염 흡착, 변질에 강한 특징이 있다.

특히 실버를 제외한 다양한 색상으로 구현되기 어려운 알루미늄 소재의 한계를 넘어 파스텔톤의 화사한 핑크, 세련된 네이비 등까지 색상의 범위를 넓혔다.

스프링이 내장된 360도 이중 바퀴를 적용해 수하물의 하중과 외부의 충격을 흡수하는 동시에 부드럽게 이동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모서리 보호 캡으로 내구성을 높였다.

내부는 길이를 조정할 수 있는 Y자 밴드를 사용해 짐의 부피에 알맞게 고정시킬 수 있고, 내부 공간을 구분하는 디바이더를 지퍼형으로 구성해 사용 용도에 따라 탈착이 가능하다.

각 제품마다 고유의 시리얼 넘버가 제품의 측면에 새겨져 있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캐리어’ 라는 의미를 전한다.

닷드랍스는 프레스티지 알루미늄 캐리어 출시를 기념해 4월 15일부터 29일까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해당 제품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LF]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