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의 중심 상무 수완을 한걸음에 ‘무진로 진아리채 리버뷰’ 6월오픈예정

박대성 기자 / 기사승인 : 2019-06-13 14:00:1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상무지구와 수완지구 접근성이 뛰어나 차량으로 10분내 이동가능

[스페셜경제 = 박대성 기자] 광주지역의 중견 건설사인 진아건설이 상업인프라의 중심인 상무·수완지구와의 뛰어난 접근성 및 교통환경을 자랑하는 “무진로 진아리채 리버뷰“를 공급한다고 알렸다.


이곳단지는 상무지구와 수완지구는 물론 하남산업단지 ktx/srt광주송정역 ,유스퀘어등 광주의 주요 인프라를 모두 차량으로 10분대에 이용할 수 있는 뛰어난 교통환경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무진로 진아리채 리버뷰는 광주광역시 광산구 우산동  663번지 일원에 위치해있으며 지하2층부터 , 지상최고23층 아파트 7개동으로 구성되어있다. 전세대 남향위주에 최근 가장 선호도높은 전세대 4-bay 특화 설계로 내부 구조의 만족도를 높혔다. 평형과 세대 구성을 살펴보면 전용면적84㎡ 472세대와 , 109㎡ 42세대 ,115㎡ 44세대로 총 558세대이다. 

기본적으로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84㎡와 공급이 많지 않아 희소성이 높은 대형면적까지 명품 중,대형 단지로 구성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단지 내 어린이 공원과 지상 주차장을 최소화한 쾌적한 공원형 아파트 단지로 관심을 끌고 있다.

무진로 진아리채 리버뷰는 뛰어난 조망권을 자랑하는데, 일부 세대에서  영산강 조망은 물론 무등산까지 더블 조망권을 확보한 단지로써 자연경관 조망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선호단지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근처에서 누릴수 있는 풍부한 인프라도 눈에띈다. 바로 옆에 위치한 하남1지구 내 각종 생활 편의시설들의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 바로 앞 메가박스를 비롯해 롯데시네마 , 우산동 매일시장 ,이마트광산점과 빛고을 국민체육센터 등 각종 편의시설과 성심병원 등 각종 병의원 시설이 바로 인접해 있어 즉시 이용이 가능하며 무진대로에 줄지어 있는 각종 금융권과 기관까지 이용이 매우 편리하다.  

교육여건 또한 뛰어나다. 단지 바로 앞에 월곡초가 위치해있어 큰 도로를 건너지 않고 도보로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며 월곡중 , 광산중 , 광주여대 , 호남대등도 인접해 우수한 통학환경을 자랑한다.

무진로 진아리채 리버뷰는 무엇보다 앞서말한 뛰어난 교통환경을 자랑하는데 무진로와 2순환로는 물론 무안광주고속도로와 임방울대로 , 사암로 , 상무교차로까지 모든 도로의 이용이 편리한 쾌속 교통망의 한가운데 입지로 광주 전 지역은 물론 시외지역까지 진출입이 매우 편리하다.

특히, 월전동-무진대로 연결도로가 2022년 신설될 예정인데 도로 개통 후에는 무진대로와 임방울대로의 교통 혼잡 개선은 물론 송정 ktx역 , 광주공항과 나주 빛가람 혁신도시까지의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무진로 진아리채 리버뷰의 주택 전시관은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에 자리잡고 있으며 6월 분양 예정에 있다.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