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방에서 보는 ‘요즘가족 요즘SUV’ 코란도, 출시 후 최초로 TV홈쇼핑 통해 고객 찾아가
▪ 상담 예약하고 전시장 방문 또는 시승하면 추첨 통해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 증정
▪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만원 할인, 추첨 통해 첨단 블레이즈콕핏 패키지 무상 장착 보너스도

[스페셜경제=이인애 기자]쌍용자동차가 대한민국 대표 TV홈쇼핑 CJ오쇼핑과 협력, 코란도 출시 후 최초로 홈쇼핑을 통해 안방으로 찾아간다고 28일 밝혔다.

코란도가 내달 1일 CJ 오쇼핑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TV 영상을 통해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요즘가족 요즘SUV’ 코란도의 다양한 특장점을 안내하는 한편 CJ오쇼핑을 통해 상담 및 출고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구매계약 및 출고는 배정된 쌍용자동차 판매네트워크를 통해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연말까지 CJ오쇼핑을 통해 코란도 구매 시 10만원 특별할인(일반 판매조건 중복 가능) 혜택이 주어지고, 10명을 추첨해 △풀 디지털 클러스터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 △인피니티 무드램프로 구성된 블레이즈콕핏 패키지(180만원 상당)를 무상장착한다고 쌍용차 측은 설명했다.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 또는 시승한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당첨된 5명은 서울의 스카이라인을 파노라믹뷰로 조망할 수 있는 잠실 시그니엘 호텔 디럭스 스위트(조식 포함)에서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는 설명이다.

한편 지난 95년 국내 최초로 TV홈쇼핑을 시작한 CJ 오쇼핑은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가와 쇼호스트들이 쇼핑정보와 재미를 함께 전달하는 쇼퍼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 홈쇼핑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SNS나 홈페이지를 보면 된다.

 

 

스페셜경제 / 이인애 기자 abcd2inae@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