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은배 기자]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9일 전국 전시장 시승행사인 ‘재규어 랜드로버 어반 드라이브’를 오는 10일부터 25일에 걸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승행사는 고객들이 재규어 랜드로버의 신규 출시 모델을 비롯해 재규어 랜드로버 모델 전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게 시승 기회를 확대했다. 특히 바쁜 일정의 직장인들을 위해 주말인 10일, 11일, 17일, 18일, 25일 등 총 5일을 행사날짜로 잡았다.

행사에는 지난 7월 국내 출시 된 럭셔리 콤팩트 SUV인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비롯해, 최첨단 기능들을 대거 탑재된 레인지로버 벨라, 프리미엄 럭셔리 SUV 레인지로버와 프리미엄 패밀리 SUV 뉴 디스커버리 등 랜드로버의 주요 모델 시승이 가능하다.

재규어는 지난 6월 국내 출시한 콤팩트 SUV E-PACE 디젤 모델을 비롯해, 퍼포먼스 SUV 뉴 F-PACE와 스포츠카 뉴 F-TYPE, 플래그십 세단 XJ,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XF와 XE 등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월드카 어워드 15년 역사상 최초 3관왕 모델인 재규어 첫 순수전기차 I-PACE의 시승 기회도 제공된다.

한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이번 시승행사에 맞춰 다양한 8월 금융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차량 구매 시 선납 조건에 따라 최장 60개월까지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재규어 XE의 ‘사인앤고(Sign& Go)’ 프로그램은 선납금 0%, 통합취득세 및 공채 그리고 첫 5개월 리스료 전액 지원 등의 혜택으로 구매 시 초기 비용에 대한 부담이 경감했다.

이 외에도 아이들을 위한 자동차 색칠놀이부터 OX 퀴즈 프로그램, 부모님을 위한 핸드 마사지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 등이 마련된다. 새롭게 추가된 브랜드 스토리 타워를 활용한 이벤트에서는 모든 쿠폰 도장 획득 시 프리미엄 비치 타올이 제공된다. 아울러, 행사 당일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60만원 상당의 헤어 스타일러 제품이 제공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이번 시승행사는 재규어 랜드로버 브랜드의 강점을 고객이 최대한 느껴볼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한 자리”라며, “많은 고객들이 재규어와 랜드로버의 전 라인업을 경험해보고 각각의 강점을 고객이 최대한 느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스페셜경제 / 김은배 기자 silvership@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