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2080만원에서 최대 3230만원 할인
이달 이후 매월 1%씩 혜택 축소

 

[스페셜경제=변윤재 기자] 창원월영 ‘마린애시앙’이 이달에 한해 7% 할인 분양을 실시 중이다. 

 

부영주택이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에 분양 중인 창원월영 ‘마린애시앙’은 지하 1층, 지상 23~31층 38개동으로 구성돼 있다. 전용면적 84㎡ 3116세대, 124㎡ 584세대, 149㎡ 598세대 등 총 4298세대 규모다. 

 

계약자들은 이달 할인혜택으로 주택형별 최초 분양 가격으로부터 최소 2080만원에서 최대 323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선착순으로 마음에 드는 동‧호수를 골라 즉시 계약할 수 있으며 곧바로 입주 와 개별등기가 가능하다. 이달 이후로는 매월 1%씩 할인폭이 줄어들기 때문에 내집 마련을 희망하는 수요자들이라면 지금이 적기라는 게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다양한 무상 옵션 혜택도 제공된다. 전 세대 스마트 오븐렌지, 식기세척기, 김치냉장고, 전동 빨래건조대, 시스템 에어컨(2곳), 발코니 확장이 무상으로 제공되고 세대 내에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설치돼 있다. 

 

사우나와 헬스장, 실내골프연습장, 북카페, 키즈카페&맘스카페, 키즈룸, 강의실, 도서관, 독서실 등 커뮤니티 시설도 갖춰져 있다. 

 

창원월영 ‘마린애시앙’은 월영만개(月影滿開) 테마를 바탕으로 풍요로운 달을 형상화하여 대형 중앙광장과 계절경관을 차별화했다. 단지 중심부에 들어서는 대형 중앙광장은 축구장 3개 면적에 달한다.

 

주변의 생활인프라도 우수하다. 단지 내 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이 들어설 예정이고 단지 앞에 해운중학교와 인근 마산가포고, 경남대도 있어 학세권 단지로 손꼽힌다. 마산 해양신도시와 주변 수변공원 조성이 진행되고 있다. 

 

교통여건 개선에 따라 편리함도 더해졌다. 마산 해안도로와 가포신항을 연결하는 가포신항터널이 지난 3월 개통되면서, 창원월영 마린애시앙에서 마창대교까지의 이동 시간이 기존 10여분에서 2~3분으로 대폭 단축됐다. 이 외에도 예월로와 청량산터널, 현동교차로, 마창대교 등을 통한 주변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분양홍보관은 현장 위치인 창원 마산합포구 가포순환로 33 단지내 상가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예비 계약자의 경우, 전문 상담사와 함께 세대 내부 및 커뮤니티센터 관람이 가능하다.

 

스페셜경제 / 변윤재 기자 purple5765@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