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레저·병원 혜택 담은 '모두의건강' 출시

이정화 기자 / 기사승인 : 2020-09-15 10:45:0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하나카드가 지난 상반기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보였던 '모두의 쇼핑' 카드에 이어 '모두의 건강' 카드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스페셜경제=이정화 인턴 기자]하나카드가 지난 상반기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보였던 '모두의 쇼핑' 카드에 이어 '모두의 건강' 카드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모두의 건강'은 코로나19 의 극복을 응원하며 GC녹십자헬스케어와 함께 '건강부스터' 이벤트를 6개월 동안 진행한다.

'건강부스터' 이벤트로 ▲코로나19 건강박스(스마트체온계, 마스크, 멀티비타민, 손소독제)와 ▲VIP 헬스케어서비스 (건강검진 예약 및 비용우대, 전문가와 건강상담, 대학병원 안내 및 진료예약대행, 건강컨텐츠 제공)등 모두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선물이 제공한다.

'모두의 건강'의 기본 혜택은 크게 일상의 혜택과 건강한 혜택으로 나눠진다.

온라인 가맹점, 저녁식사 등 일상에서의 혜택을 누리다 보면, 병원, 레저와 같은 건강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꾸준히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더 많은 혜택이 부여된다.

일상의 혜택으로는 지난달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저녁식사 오후 6~9시(국내일반음식점 (한식/양식/중식/일식) 이용금액의 5%적립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대형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용금액의 5%적립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커피 (스타벅스, 커피빈) 이용금액의 5%적립 (월 최대 5천 하나머니) ▲온라인가맹점 (하나원큐페이에 카드를 등록하여 온라인 업종에서 결제 시) 이용금액의 5%적립 (월 최대 5천 하나머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건강한 혜택은 직전 3개월 연속 실적 50만원 이상 시 ▲골프/레저 (골프장,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스포츠센터, 수영장 업종) 이용금액의 5%적립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 병원/동물병원 (병원 업종, 동물병원 업종) 이용금액의 5%적립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꾸준하게 카드를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이 부여된다.

카드 신청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 전용 카드로도 발급이 가능하여 1Q페이·삼성페이·카카오페이 등에 등록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다.

연회비는 국내/해외 겸용 모두 1만5천원이다.

상품을 기획하고 개발한 하나카드 상품서비스부의 권령은 주임은 “이번에 출시한 ‘모두의 건강’ 카드를 통해 코로나19라는 어려움을 이겨내는데 하나카드가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부모님께 소중한 일상과 함께 건강까지 선물하는 카드를 기획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하나카드는 '모두의 기쁨' 시리즈 중 첫 상품인 ‘모두의 쇼핑’ 카드에 이어 ‘모두의 건강’ 카드를 출시한 만큼, 계속해서 언택트 트렌드를 반영한 '모두의 기쁨' 시리즈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사진출처=하나카드)

스페셜경제 / 이정화 인턴 기자 joyfully7@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정화 기자

스페셜 기획

뉴스댓글 >